본문 바로가기

카테고리 없음

제주도 경치가 좋은 추천 오름은 6곳은 무엇일까?

1. 다랑쉬 오름! 제주도에서 딱 한군데에서 간다면 다랑쉬오름을 추천합니다

오름정상을 한바퀴돌고 내려오는데 약 한시간반정도 소요됩니다

풍경은 너무나도 좋습니다 정말 꼭가세요

 

2.지미오름! 

올라가는 시간이 약 20~30분정도입니다.

운이좋다면 성산일출봉,우도, 한라산을 한눈에 볼 수 있는 진짜 좋은 오름입니다!

 

3.붉은오름

숲과 오름을 동시에 올라가고싶다면 붉은오름을 추천합니다 

자연휴양림이라서 너무너무 좋은 풍경을 눈에 담을 수 있습니다

 

 

4.군산 오름

편안하게 차로 올라가고싶다면 군산오름을 추천합니다!

 

5.아부 오름

정말 가볍게 올라 갈 수 있는 오름이고 

이 곳에 갈때는 돗자리를 챙겨가는걸 추천합니다~! 꼭 챙겨가서 위에가서 좀 누워서 경치를 즐기세요

 

6.용눈이 오름

말을 가까이서 보고싶다면 이곳을 추천합니다

제가 간 오름중에서는 여기가 제일 이뻤던거 같네요